성명학

작명프로그램 믿을만한가?

도우네임 2017. 6. 10. 14:11

작명프로그램 믿을만한가?

 

최근에는 작명프로그램을 만들어 작명이 필요한 분들이 직접 이름을 짓도록 운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이 맏을만한지가 논란이 많은데요...

물론 그것은 성명학의 내용들을 프로그램화 한 것이므로 기본적으로는 좋은 이름이 나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으로 지은 이름이라고 하여 무조건 좋지 않은 이름으로 폄하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이름은 그 대상자의 사주 등을 통하여 꼭  필요한 기운을 담고 성명학적으로도 단순히 좋은 내용이 들어가기만 하면 좋은 것이 아니라, 어떠한 기운을 어떻게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가가 중요합니다.

문제는 작명프로그램은 그러한 내용을 정치하게 구석구석 필요한 내용을 담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작명은 인적(人的) 작업(作業) 및 정성(情性)의 결과물이어야 하는 것이지요...

이것이 사림이 하는 것과 프로그램이 하는 것의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작명프로그램이라고 하면 1만원에서 몇만원 정도의 비용을 내고 일정기간 다양한 이름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다지 비용이 비싸지 않으면서 작명가가 직접 이름을 짓는 곳이 있다면 당연히 작명프로그램보다는 작명가에게 맡겨야겠지요...

 

저희 대승작명연구소에서는 오래전부터 소비자의 비용부담을 줄이고 좋은 이름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말하자면 기존의 작명료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작명가의 운기(運氣) 있는 이름을 지어드리고 있는데요...

보통 작명료(작명비용)은 10만원에서~20만원, 30만원 정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소에서는 10여년전부터 작명료 39,000원(신생아작명, 개명), 아호, 예명은 59,000원으로 이름 3개를 지어드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전문작명가의 정선된 이름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혹 작명료가 너무 싸서 혹시 작명프로그램같은 것으로 대충 이름을 지어주는 것은 아닌지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연구소는 누구의 이름이든 상관없이 그 사람의 사주를 분석하여 부족한 기운, 가장 필요한 기운을 추출한 후, 성명학의 여러가지 내용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가장 필요하고 가장 적합한 이름을 정성을 들여 지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글을 읽어 보시면 의문이 해소되고 신뢰감이 생길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dsnaming.com/(대승작명연구소)